생마세끼는 아직두 애드흉가 두려움...애두흉아도 생마세끼만 조낸 공격질함...제3자인 내가보기엔 애드냥이 츤츤데는거로 보임...

부뷔뷔질 하면서 영역표시하는 애드흉아....그리고 쫄은 생마세끼..

 

 외면하는 생마세끼...

 그래두 하악질, 으르렁...지가 할수 잇는건 다함....입으로만....-,.-

 조낸 쫄앗....ㅋㅋㅋㅋ

 애드흉아 안보이니까 쫌 나와봄....

 근데 멀어진게 아닌걸 알면서 급 경계질....

 애드흉아는 사진찍는 내 다리에 영역표시중이어뜸....

 ㅋㅋㅋㅋ

 근데 이상한건...

이 두넘...애드냥과 생마세끼가 방금전까장은 조낸 하악, 으르렁 데면서 ㅈㄹ 하다가..간식만 주면 평화로워짐....-,.-

 

 둘이 무슨 협정 맺은건가...의심스러움...

 지꺼 먹고 딴 그릇 찾아보는 생마세끼...

 생강흉아두 폭풍 흡입중....

 이미 한끼한 뤼뤼뇽은 특유의 포즈로 쉬는중....

겹친 발꾸락에 포커싱....

 얼굴에 포커싱...

 

뤼뤼눈화는 참...이 포즈 취할때가 젤 이쁜듯....

 

+ Recent posts